오클리 선글라스 A/S 및 판매안내
"오코스에서 구매한 '오클리 선글라스'는 오코스를 통해 룩소티카 코리아 정식 A/S가 가능합니다"
오클리 판매 및 서비스 정책
- 오코스는 정식 수입된 오클리 정품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오코스에서 판매하는 모든 룩소티카 정식수입 오클리제품의 경우에는 정품 보증서가 없습니다.
- 정품 보증서는 구매내역 파악이 힘든'안경점'에만 별도 공급되며 '대리점'의 경우에는
정품보증서를 별도로 공급되지 않습니다. - 오코스 구매 고객은 '정식 대리점' 등록 되어 있는 '오코스'에 직접 A/S접수를 통해 '오코스'에서
'룩소티카 서비스 센터로 의뢰'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 일부품목은 제외되며 자세한것은 문의게시판이나 전화상담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A/S 및 워런티 프로그램 안내
오클리 A/S 안내
- 오클리의 경우, 최신 트렌드에 맞게 새로운 라인 출시와 기존 라인의 단종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부품 또한 모델 출시와 단종에 맞춰 미공급 혹은 재고가 소진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오코스에서는 구매하신 오클리 선글라스에 대해 룩소티카 코리아 정식 A/S 및 워런티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오코스는 룩소티카 코리아 정식제품으로 룩소티카 코리아 정식 A/S 규정에 따릅니다.
- 소비자 과실로 발생하는 파손이나 부폼 교체의 경우에는 유상수리 됩니다.
- 일부 희소 파츠의 경우 매우 제한적인 컬러만 보유 하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구매일로부터 1년간 룩소티카 코리아의 정식 AS 가 가능합니다
- 일부품목은 제외되며 자세한것은 문의게시판이나 전화상담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AS 접수 방법
오코스에서 구매한 ‘오클리 선글라스’ 는 오코스를 통해 룩소티카 코리아 정식AS 가 가능합니다.
룩소티카 코리아 AS 센터 를 통한 상담은 가능하나, 구매처 및 정품 확인 과정에 시간이 오래 소요되며 오코스를 통해 AS 접수를 하시면 보다 빠르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온라인 상담 센터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본 프로그램에 대해 문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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