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안내] 오코스 오클리제품 A/S 안내

작성자 오코스(ip:)

작성일 2012-08-09

조회 1440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오클리 선글라스 A/S 및 판매안내

"오코스에서 구매한 '오클리 선글라스'는 오코스를 통해 룩소티카 코리아 정식 A/S가 가능합니다"

오클리 판매 및 서비스 정책


오코스는 정식 수입된 오클리 정품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코스에서 판매하는 모든 룩소티카 정식수입 오클리제품의 경우에는 정품 보증서가 없습니다.
정품 보증서는 구매내역 파악이 힘든'안경점'에만 별도 공급되며 '대리점'의 경우에는
정품보증서를 별도로 공급되지 않습니다.
오코스 구매 고객은 '정식 대리점' 등록 되어 있는 '오코스'에 직접 A/S접수를 통해 '오코스'에서
'룩소티카 서비스 센터로 의뢰'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일부품목은 제외되며 자세한것은 문의게시판이나 전화상담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A/S 및 워런티 프로그램 안내

오클리 A/S 안내

오클리의 경우, 최신 트렌드에 맞게 새로운 라인 출시와 기존 라인의 단종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부품 또한 모델 출시와 단종에 맞춰 미공급 혹은 재고가 소진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오코스에서는 구매하신 오클리 선글라스에 대해 룩소티카 코리아 정식 A/S 및 워런티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오코스는 룩소티카 코리아 정식제품으로 룩소티카 코리아 정식 A/S 규정에 따릅니다.
소비자 과실로 발생하는 파손이나 부폼 교체의 경우에는 유상수리 됩니다.
일부 희소 파츠의 경우 매우 제한적인 컬러만 보유 하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구매일로부터 1년간 룩소티카 코리아의 정식 AS 가 가능합니다
일부품목은 제외되며 자세한것은 문의게시판이나 전화상담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AS 접수 방법

오코스에서 구매한 ‘오클리 선글라스’ 는 오코스를 통해 룩소티카 코리아 정식AS 가 가능합니다.

룩소티카 코리아 AS 센터 를 통한 상담은 가능하나, 구매처 및 정품 확인 과정에 시간이 오래 소요되며 오코스를 통해 AS 접수를 하시면 보다 빠르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온라인 상담 센터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본 프로그램에 대해 문의하세요

온라인 문의 및 전화 상담

온라인
오코스 온라인몰 방문을 통한 상담&접수
▶ 오코스 문의상담 바로가기
전화 및 카카오상담
1644-1662
카카오톡 상담 @오코스 를 친구추가해보세요!

오프라인 매장 방문 및 전화 상담

부산 광안리 본점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남로 63
TEL : 1644-1662 (내선번호 +3)
대구 동성로 지점
대구광역시 중구 달벌대로 2166
TEL : 1644-1662 (내선번호 +4)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FAMILY SITE_ONEEIGHT

    NO.1 정품 보드샵

    스노우/스키/스케이트 전문몰!
    적립금 20만원 지원! / 다양한 브랜드 정품
  • FAMILY SITE_OSUMMER

    썸머 액션스포츠몰 오썸머

    썸머/비치웨어 전문몰!
    오썸머에서 여름을 준비하세요
  • FAMILY SITE_OCAMP

    아웃도어 스토어 오캠프

    스노우피크 | 콜맨 | 미니멀웍스 외 브랜드 판매
    적립금 20만원 지원! / 정품 A/S / 즉시할인
  • FAMILY SITE_OKOSS

    정품 선글라스 스토어 오코스

    오클리|루디|레이벤|우벡스|블리츠
    적립금 20만원 지원! / 최저가 할인
  • 온라인몰 상담
    1644-1662

    AM 11:00 ~ PM 07:00 (월-금)
    PM 01:00 ~ PM 01:30 (점심)

  • KB 국민은행
    114037-04-005032

    예금주 : 주식회사 원에잇
    13시 이전 결제완료시 당일발송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