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답변

뒤로가기
제목

불량 상품이나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오코스(ip:)

작성일 2015-04-02

조회 154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초기 상품 수령 시 불량인 상품이 도착한 경우와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도착한 경우


배송비를 부담하여 교환처리 진행해드립니다.


상품이 불량인 경우와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모두

1:1문의와 전화문의를 통해 해당 내용을 안내해주셔야 정상적으로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 방법

받아 보신 상품을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브랜드 박스와 오코스 박스로 이중포장) 포장해주시고


7일 이내에 도착하도록 로젠택배회사를 이용하여 착불 반송 부탁드립니다.


부득이하게 시일이 걸릴 경우 고객센터 1644-1662로 꼭 연락주세요.


반송지 주소 : 부산 수영구 남천동 32-31번지 오코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FAMILY SITE_ONEEIGHT

    NO.1 정품 보드샵

    스노우/스키/스케이트 전문몰!
    적립금 20만원 지원! / 다양한 브랜드 정품
  • FAMILY SITE_OSUMMER

    썸머 액션스포츠몰 오썸머

    썸머/비치웨어 전문몰!
    오썸머에서 여름을 준비하세요
  • FAMILY SITE_OCAMP

    아웃도어 스토어 오캠프

    스노우피크 | 콜맨 | 미니멀웍스 외 브랜드 판매
    적립금 20만원 지원! / 정품 A/S / 즉시할인
  • FAMILY SITE_OKOSS

    정품 선글라스 스토어 오코스

    오클리|루디|레이벤|우벡스|블리츠
    적립금 20만원 지원! / 최저가 할인
  • 온라인몰 상담
    1644-1662

    AM 11:00 ~ PM 07:00 (월-금)
    PM 01:00 ~ PM 01:30 (점심)

  • KB 국민은행
    114037-04-005032

    예금주 : 주식회사 원에잇
    13시 이전 결제완료시 당일발송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