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답변

뒤로가기
제목

교환/반품 하고 싶은데 제품박스가 없어요.

작성자 오코스(ip:)

작성일 2015-04-02

조회 424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품 박스 까지 그 제품의 일부분입니다.


상품박스에 직접 테이핑을 하시거나 찢어지는 등의 훼손이 있을 시에는


더이상 그상품을 사용할 수 없으므로 교환이나 반품처리가 불가합니다.


안에 있는 제품의 설명서와 비즈니스 카드 또한 동일합니다.


패키지를 포함 한 안의 내용물의 분실 또는 훼손시 어떠한 경우에도


교환/반품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꼭! 다른 박스에 따로 이중 포장 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FAMILY SITE_ONEEIGHT

    NO.1 정품 보드샵

    스노우/스키/스케이트 전문몰!
    적립금 20만원 지원! / 다양한 브랜드 정품
  • FAMILY SITE_OSUMMER

    썸머 액션스포츠몰 오썸머

    썸머/비치웨어 전문몰!
    오썸머에서 여름을 준비하세요
  • FAMILY SITE_OCAMP

    아웃도어 스토어 오캠프

    스노우피크 | 콜맨 | 미니멀웍스 외 브랜드 판매
    적립금 20만원 지원! / 정품 A/S / 즉시할인
  • FAMILY SITE_OKOSS

    정품 선글라스 스토어 오코스

    오클리|루디|레이벤|우벡스|블리츠
    적립금 20만원 지원! / 최저가 할인
  • 온라인몰 상담
    1644-1662

    AM 11:00 ~ PM 07:00 (월-금)
    PM 01:00 ~ PM 01:30 (점심)

  • KB 국민은행
    114037-04-005032

    예금주 : 주식회사 원에잇
    13시 이전 결제완료시 당일발송

MORE